수염 제모 가격, 전후 리얼 후기_슈가링 왁싱

 수유역 근처에 있는 아나덴 슈가링 왁싱 전문점에 방문해서 수염을 다 뽑았다. 수염왁싱 리뷰 시작. 1회 제모 비용 가격은 약 15만원 정도.

 

수염 제모 가격은

제모 가격은 샵마다 다르겠지만, 인중과 턱수염 모두 제모한다고 가정했을때 10만원 정도를 생각하면 된다. 만약 후케어를 제외한다면 가격은 조금 더 저렴해질 것이다. 레이저 제모의 경우 보통 1회 6-7만원으로 5-6회 30-40만원선을 형성한다.

 

레이저 제모 후기

 

 

레이저 제모 가격과 고통

수유역 허니피부과의원에서 수염 다 뽑자 수유역에 위치한 허니피부과의원에 레이저 제모를 받았다. 위치는 수유역 5번출구 앞, 비용은 6회 약 30만원, 야간진료도 늦게까지 하고, 엄청 친절한

all-that-review.tistory.com

 

수유역 아나덴 슈가링 왁싱 전문샵

 레이저 제모의 실패로 일반 왁싱샵을 검색했다. 요즘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슈가링 왁싱. 예약을 할 수가 없어서 전전긍긍하다가 운좋게 저녁 9시 타임에 예약을 성공했다. 방문한 지점은 수유역 아나덴 슈가링 왁싱 전문샵

 

 첫 방문 고객 예약금이 존재한다. 2만원 계좌로 발송하고, 나머지 차액은 현장에서 시술 후 결제 하면 된다. 슈가링 왁싱은 하드왁싱과는 다르게 털을 결따라 뽑는다고 한다. 하드왁싱의 경우 털과 역방향으로 뽑아 더 빠르지만 피부손상이나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었다. 

 샵은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다. 이 아래로는 시술한 개인적인 고통이 담겨 있기 때문에 노약자나 임산부는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길 바란다...



 

남성 수염 제모 고통 정도

 레이저 제모가 더 아프다. 이유는 레이저는 쏜다고 말하지 않고 쏘기 때문인 것 같다. 슈가링 왁스는 왁스가 발릴때와 떨어질때의 리듬감 때문에 마음의 준비를 할 수 있다. 시간은 레이저가 훨씬 짧다. 



남성 수염 슈가링 제모 리얼 후기 -  피, 수염, 눈물.

 일단 수염을 길러야 한다. 나는 6일 길렀고, 조금 더 길러야만 좀 더 덜 고통스럽고 쾌적한 왁싱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직장을 다니면서 저만큼 기르는 것도 굉장히 불편한 일이긴 하다. 예약은 네이버로 진행했다. 가능 여부를 문의하고, 예약을 했다. 


저녁 09:00

 짧게 상담을 받고, 설명을 듣고, 각종 동의서에 서명을 하고, 시술실로 들어간다. 베드가 하나 놓여있고, 안쪽으로는 샤워실과 세면대가 있다. 아마 샤워실은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는 사람을 위한 공간이지 않을까. 세면대에서 전용 워시로 세안을하고 누웠다. 시술을 해주시는 원장님이 들어와서 슈가링에 대해 한차례 설명해주고, 어떤 원리인지 대략 설명해주었다. 

 슈가링 왁싱은 고대 이집트에서 부터 시작된 천연 제모 방식으로.. 또 이집트가.. 아무튼 전통적인 방식이다. 슈가링 왁싱은 저렇게 얼굴에 하얀 가루를 뿌리고, 끈적한 물엿같은 설탕이 주 원료인 왁스를 얼굴에 발라 수염을 잡아 뜯는 왁싱 방법이다. 

 

왁싱 부위 조금조금씩 뜯어내는 형태로, 아래 사진에 인중에 붙어있는게 슈가링 전용 왁스의 잔재다. 털의 종류에 따라 쓰이는 왁스가 다르다고 하는데 크게 4가지 종류인 것 같다. 하지만 고통은 한가지 종류다.

일부 털은 짧거나 너무 모근이 깊어서 뽑히질 않았다. 저런건 쪽집게로 한담 한땀 뽑아줘야 한다. 그래도 꽤 많이 제거 한다음 쪽집게를 썼다. 쪽집게로 잔모를 한땀한땀 다 정리해주셨는데 정말 정성이 느껴졌고, 손이 얼마나 빠른지 얼굴이 재봉틀에 들어간 줄 알았다. 드르르르르륵 따그끔따끔따끔따끔 하는 느낌..

 자극이 되어서 빨갛게 달아오른 내 인중, 이 동네 1등 모근이라고 했다. 역대급 피 퐁퐁이라고. 수염은 억센만큼 뿌리가 깊어 피부 ㅇㅇ조직을 건들기 때문에 출혈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한다. 

 y가 이전에 한번 뽑아보자며 수염을 한가닥 뽑은적 있는데 징그럽게 모근이 깊고 두꺼웠는데 그게 우수수 뽑혔다고 하니 어쩐지 하관이 조금 작아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후 케어는 상술 같아서 안받으려 했으나, 절로 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결과는 대만족이었다.

연고가 발린 팩을 하고, 

최근에 유행하던 LED마스크를 뒤집어 썼다.

 

진정 케어를 받고 났더니 인중이 한결 가라앉았다. 모든 것이 끝난 후, 마치 사랑니를 발치한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온몸이 으슬으슬하고 힘이 없었는데 2시간 30분이나 생털을 뽑아서 그런 것 같다. 뽑아주신 원장님 고생하셨습니다. 잔모 하나 없이 매끈하게. 

 

 

끝나고는 전용 워시와 연고, 그리고 진정세럼을 작은 약병에 담아주었다. 2-3일은 그걸로 관리하고 이후(4-5일 뒤)는 스크럽과 수분보충을 충분히 해줘야 인그로운 헤어가 안 생긴다고 한다. 인그로운헤어는 인스타에서 뽑는 영상을 중독적으로 본적 있는데 그런게 내 피부안에서 생긴다고 생각하면 한번쯤은 경험해보고 싶기도 하다.

 

슈가링 왁싱 근처 매장 찾기

왁싱전문브랜드NO.1,국내점유율1위,저통증 저자극 슈가링왁싱,올바른왁싱문화선도,슈가리스트전문교육프로그램,작지만강력한창업,지점별 마스터바이징 제도,최대매출,성공사례,본사지원정기

www.anad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