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늑대사냥> 줄거리, 출연진

늑대사냥

 영화 늑대사냥은 9월 21일 개봉하는 영화다. 김홍선 감독 연출작으로, 서인국 ,장동윤, 박호산, 정소민, 고창석 등 탄탄한 배우진이 출연하는 액션, 범죄, 하드보일드 스릴러다. 

 

늑대사냥 줄거리

 동남아시아로 도피한 인터폴 수배자들을 이송하는 움직이는 해상 교도소 '프론티어 타이탄'이 있다. 필리핀 마닐라 국제항에 한국의 경찰서장 석우와 22명의 형사들은 죄수를 호송하기 위해 모였다. '프론티어 타이탄'이 도착하고 형사들과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이 나란히 올라 한국으로 출발한다. 호송임무 프로젝트명은 '늑대사냥' 삼엄한 경비 아래 고요한 화물선 프론티어 타이탄은 태평양으로 간다. 아무일 없을 줄 알았던 그때 흉악범 종두와 그 부하들이 폭동을 일으켜 경찰을 잔인하게 학살한다. 동시에 배 지하 숨겨진 방에 '어떤 것'이 풀려나 서서히 인간들을 압박하는데.. 

 

늑대사냥 출연진

늑대사냥 서인국

  주연 종두역에 서인국이 캐스팅 되었다. 극악무도한 범죄자로 서인국의 연기변신이 기대된다. 

 

늑대사냥 장동윤

 장동윤은 92년생 떠오르는 배우로 웹드라마로 데뷔, 볼빨간 사춘기 뮤비 우주를 줄게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JTBC드라마 솔로몬의 위증에서 첫 주연에 캐스팅 되었고, 17년 학교에 데뷔하여 첫 지상파에 출연했다. 탄탄하게 자기 경력을 쌓고 있는 좋은 배우다.

 

늑대사냥 박호산, 정소민, 장영남, 고창석

 탄탄한 배우진이다.  나의 아저씨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준, 박호산, 다양한 재난영화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전소민과 어디에 나와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장영남, 고창석 배우가 출연한다. 

 

늑대사냥 감독 김홍선

공모자들로 데뷔하여 12년도 청룡영화상 신임감독상을 받았다. 범죄 스릴러 영화 위주로 촬영하며 필모를 쌓았으나, 큰 성공은 거두지 못한다. 19년도 변신으로 공포/스릴러 장르에서 가능성을 보여줬고, 이번 작품 늑대사냥 흥행 결과가 굉장히 중요할 거라 보인다. 넷플릭스 종이의 집, 무사 백동수, 보이스, 손 더 게스트를 연출한 드라마 감독 김홍선(1969)과 동명이인이다.  

 

늑대사냥 토론토 국제영화제 초청

 

 토론토 국제 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배우들이 토론토로 넘어가 행사를 즐겼다. 공식 첫 상영은 토론토 국제영화제 주요 상영관 로얄 알렉산드라 극장에서 1071석의 관객들 앞에서 진행되었다. 현지에서는 파격적인 스토리와, 액션에 대한 호평이 쏟아졌다고 하는데 정확한 평가는 국내 개봉 후 갈릴 것 같다. 한편, 늑대사냥은 해외 41개국에 선판매 되었다. 미국, 일본, 스페인, 대만, 태국, 러시아 등이다. 미국 개봉예정일은 10월 7일이다.

 

늑대사냥 제작비와 손익분기점

 늑대사냥 제작비는 총 120억, 손익분기는 약 250만명 정도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