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사랑의 이해 인물 관계도와 원작

드라마 사랑의 이해 인물관계도

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소설 원작으로, 은행에서 벌어지는 직장인들간의 엇갈리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주인공은 신협은행 하상수 계장, 안수영 주임, 박미경 대리, 정종현 청원경찰 네명의 인물이 등장한다. 

 

사랑의 이해 줄거리

 KCU은행 영포점에서 근무하는 하상수 계장과 안수영은 사랑의 줄다기리 중, 여기에 하상수의 대학후배 박미경과 은행경비원 정종현이 등장하면서 묘한 관계를 유지한다. 

 안수영은 고졸 출신의 은행 텔러로 하상수와 같은 스펙을 자랑하는 직원들과는 어울리지 못한다. 안수영은 서비스직으로 시작해서 직군전환을 위해 은행판매상품까지 열심히 공부했으나, 결국 박미경에게 업무를 인계하게 된다. 

 안수영은 하상수가 사랑고백을 하며 첫 데이트까지 했지만 두번째 데이트에 나타나지 않아 크게 실망한다. 사실 데이트에 나타나지 않은 것 보다 자신에게 확신을 갖지 못하는 모습을 목격해서 더욱 상처 받았다. 하상수는 아버지의 안타까운 죽음 덕분에 늘 망설이는 버릇이 생겼고 행복과 어긋난 삶을 사는 남자다. 

 네사람의 묘한 관계가 얽히고 섥힌 이야기는 2월 9일 최종화로 마무리 된다. 

 

사랑의 이해 원작

 사랑의 이해 원작은 한겨례 문학상을 수상한 이혁진 작가의 장편소설이다.

 

 

드라마 사랑의 이해 줄거리와 원작소설 재미

사랑의 이해 원작 소설 사랑의 이해 원작은 16년 한겨례 문학상을 수상한 이혁진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이다. 민음사에서 출간되었다. 4명이 사내연애중인 은행원들이 연애에 발가벗겨지고 돈에

allthatreview.com

 

사랑의 이해 시청률

드라마의 잔잔함 때문일까 사랑의 이해의 시청률은 2%대 시청률이다. 미스터 트롯과 경쟁하게 되면서 1%대로 떨어지기도 했지만 최근 호평으로 3%대까지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