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컴플리트 구매 리뷰

 다이슨 에어랩은 독일의 가전제품 브랜드 다이슨에서 나온 멀티 헤어드라이어다. 드라이기를 살까 고민하다, y와 함께(?) 사용한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를 구매했다. 나는 에어랩이 다이슨 드라이기를 이쁘게 부르는 말인줄 알았는데 실상은 에어랩과 다이슨 드라이기는 전혀 다른 물건이었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컴플리트 구매 

<좌: 다이슨 드라이기, 우 : 다이슨 에어랩>

다이슨 에어랩은 긴 막대기 모양이라, 저게 왜째서 드라이기야 할 수 있다. 많은 남자들이 고대기로 착각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에어랩 멀티스타일러는 드라이 기능이 있는 최첨단 스타일러다. 헤드 부분이 무엇을 끼냐에 따라 그 용도가 달라진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컴플리트는 699,000원 전국 다이슨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중이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컴플리트 구성

 우선 롱배럴 모델과 숏 배럴 모델로 나뉘는데, 롱배럴 모델은 머리길이가 가슴 이상 긴 장모의 사람이 사용하면 좋다고 한다. 별도 구매도 가능 (다이슨 롱배럴 모듈 59,000원)  기본적으로, 구성품은 위 사진과 같다.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가 일반적인 드라이기 라고 보면 된다. 모든 제품에서 뜨끈한 바람이 나와 머리를 말려주는 기능을 할 수 있고, 머리를 말려가며 헤드에 따라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고 보면 된다. 아마 앞으론 하드 스무딩 브러시와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를 이용해 머리를 빗으며 말리게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숏배럴이다, 머리에 컬을 주는 기계 두가지 두께가 있다. 얼마나 크게 컬을 주냐에 따라 결정하면 된다. 롱배럴 제품은 지금 제품보다 10cm정도 더 길다고 보면된다. 

 

라운드 볼륨 브러쉬 뭔가 생긴게 무섭고 머리에 말면 아플거 같다. 

 

 

하드 스무딩 브러시, 소프트는 개구리 발가락처럼 끝에 동그랗게 달려있다. 저걸로 빗질을 하며 머리를 슥삭슥삭 하면 스타일링과 드라이가 한방에! 뙇!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기, 일반적인 드라이기라 보면되는데 방향에 따라 저 금색 막대부분을 머리에 대고 말리면 뭔가 특별한 스타일링이 되는 구조, 잔머리가 싹 정리된다고 y가 굉장히 좋아했다. 

 

 

다이슨 에어랩 보관케이스 각인 서비스

보관케이스 각인서비스는 특정 다이슨 매장에서만 시행되고 있다. 하남 스타필드 점에서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다. 만약 타 지점에서 구매하고 케이스 각인만 매장에 맡기면 될까하고 문의 하실 분들이 있으실 것 같은데 안된다. 해당 매장 구매제품에만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한다. 거치대도 별도 판매하고 있다.

 

다이슨 에어랩 가격

가격은 69만9천원. 정식매장에서 별도 할인은 안되었고, 백화점 행사상품도 아니라 화가났다! 아마, 카드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판매점에 가면 할인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다이슨 에어랩 구매 고민

이  글을 읽는 분이 남성이라면, 고민할 것도 없다. 여자친구 또는 부인을 위해 사주자. 여성분이라면 고민해볼 것도 없다. 부스스한 잔머리가 드라이기 하나로 해결되는데 앞으로 인생이 바뀔 수도 있지 않을까. 다시 한번 말하지만 남성은 크게 고민할 필요 없다. 참고로 나는 일반 드라이기를 쓴다. 아침에 헤드끼기가 귀찮아서.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