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실비 보험 비교 BEST5, 반려동물 펫 보험 가입

 바야흐로 펫 전성시대, 출산률이 감소하는 만큼, 반려동물 양육인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22년 조사결과에 따르면 반려동물 양육인구는 602만 가구로 1306만명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개가 545만마리, 고양이가 254마리로, 등록하지 않는 다른 기타 반려동물을 포함하면 반려동물 전성시대가 왔습니다. 

 인구비율로 따지면 25.4%로 점점 증가하고 있는데요, 그에 따른 보험사의 펫 상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최초 07년 현대해상이 야심차게 펫 실비보험을 내놨지만 저조한 가입률로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다양한 문제점들이 지적되는 가운데 기존 펫보험을 개선하거나 일부를 특화시킨 펫 보험상품들이 반려가구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포스팅에서는 상위 5개 보험사의 펫보험 실비 상품에 대해 알아보고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KB손해보험 KB금쪽같은 펫보험

 KB손해보험의 금쪽같은 펫보험입니다. 특징으로는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보장받을 수 있는 펫 보험이라는 점입니다. 반려동물과 산책시 보호자가 당할 수 있는 사에 대한 보장과 반려생활로 인한 질병, 그리고 든든한 반료동물 치료비까지 보장해줍니다. 보장내역이 큰 만큼 기본 비용도 약 7만원 수준에서 시작합니다.

 

메리츠화재 (무)펫퍼민트 Puppy&Love, Cat &love

대한민국 no.1 펫보험 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메리츠 화재의 펫보험입니다. 20년생 믹스견을 기준으로 월 4만3천원정도의 보험료가 나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

삼성화재 펫보험

반려견을 만 20세까지 든든하게 지켜주는 의료실비 보험은 삼성화재에서 다이렉트로 가입할 수 있는 펫 실비보험상품입니다.

 기본 보험료 3만원에 위와같은 조건으로 실비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견종, 나이에 따라 상이합니다. 특징으로는 다이렉트 보험처럼 조건을 설정해서 가입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의 DB다이렉트 펫블리 반려견 보험입니다. 삼성화재처럼 다이렉트로 가입이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특이한 부분으로는, 질환에 세부화가 되어있다는 점입니다. 반려견들이 자주 걸리는 구강질환, 슬관절및 고관절 탈구 부분에서도 보장을 해주기 때문에 부담없이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굿앤우리펫보험

펫 보험

 현대해상에서는 보호자와 강아지 모두 보험에 가입되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험기간(3/5년) 동안 보험료는 그대로! 갱신 통해서 반려견 나이 만 20세까지 보장되는 고객 맞춤형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려견이 아프거나 다쳤을 때 들어가는 의료비 폭넓게 보장되는 상품으로 DB보험처럼 구체적인 항목들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스케일링 등 치과치료, 피부질환 , 슬관절 탈구 등)  뿐만 아니라 반려견이 다른 사람의 신체나 반려동물에게 손해 입힌 경우 법률상 배상책임 보장 합니다. 반려견이 무지개 다리를 건넜을 때 위로금 지급해 주는 특약도 있습니다.  

 
펫 실비보험 BEST5
오늘 포스팅에서는 반려동물 시대에 적합한 펫 실비보험 상품 다섯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자신의 조건에 맞는 적합한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끗-
 

펫 실비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