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소개팅 장소 추천 분위기 좋은 와인바 식사와 와인

분위기 좋은 신사동 소개팅 장소 추천 비비노 와인바

비비노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와인바로, 스피크이지바를 지향한다. 별도로 현란한 광고가 없고 간판도 없다. 아는 사람만 찾아갈 수 있게 은밀하게 숨겨져 있어 소개팅 장소로 제격이다. 위치는 가로수길 뒤편 신구초등학교 근처로 그렇게 부담있는 거리가 아니고 차로가도 신구초 공영주차장이 바로 앞이기 때문에 좋다.  

 

신사동 스피크이지 와인바 비비노 위치

 

 

가로수길 중간쯤, 위치해있다. 압구정과 신사역에서 도보로 접근이 가능하다. 제주 음식점 오라방 지하에 있다. 간판이 없는 것이 특징

 

신사동 분위기 좋은 와인바 비비노

비비노는 초록색이 특징이다. 초록색에 풀과 은은한 조명이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JAZZ풍의 BGM와 은은한 새소리 물소리가 초록을 더 초록으로 만든다. 테이블에는 작은 스탠드조명과 예쁜식기가 깔려있다. 

 

와인 에티켓 

 기본적으로 와인바에 가기 위한 에티켓을 알아보자

  1. 와인은 한손으로 병끝을 잡고 따른다. 
  2. 레드는 잔의 1/3, 화이트는 2/3, 스파클링은 3/4를 채운다 
  3. 와인병을 잔에서 뗄 때는 병을 살짝 돌리면서 들어준다. (와인 방울이 잔에 흐르지 않게)
  4. 와인을 받을땐 잔을 들지 않고, 와인잔 아래 베이스 부분에 손가락을 살짝 얹어두면 된다.
  5. 와인을 잔 바닥이 다 보이게 마시는 것은 실례, 두 모금 정도 있을 때 소믈리에나 다른 사람이 따라주도록 하자
  6. 기본적으로 와인잔으로 건배를 할땐 잔 윗부분이 아닌 배 부분 (BOWL)부분으로 살짝 부딪쳐야 한다. 

 

비비노 와인바 요리  

비비노는 와인바인데 요리도 꽤나 훌륭하다. 이탈리아 요리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요리가 독특한데 사진의 위로 닭가슴살 스테이크, 라구파스타, 백김치 샐러드, 프로슈토다. 와인과 곁들여 먹기 좋은 음식들이다. 간혹 곁들여 먹는 안주를 n인분의 요리로 착각하고 양에 대해 불만을 갖는 사람도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식사를 하고 싶으면 레스토랑을 가는 것을 추천한다. 

 

비비노 X 강서연 재즈 트리오 

운좋게 이날은 비비노의 수요일 음악행사가 있는 날이었다. 피아노, 보컬, 콘트라베이스로 구성된 트리오가 연말을 따듯하게 감싸주는 재즈를 연주해주었다. 

 

비비노 예약은 캐치테이블이나, 네이버 예약으로 가능하다. 월요일도 영업을하니 참고

 

BEVINO 비비노

이태리 와인을 필두로 하는 프라이빗 와인 테이스팅 바

app.catchtab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