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지옥 맞불 부부 | 아동학대 기준 | 결혼지옥 주부대출 위험

 결혼지옥이 연일 강력한 내용으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번주에는 아동학대가 의심되는 행위를 하는 맞불 부부편이 방송되었습니다. 맞불 부부는 서로 카메라를 설치하고 CCTV를 설치하고 아이를 서로 때린다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결혼지옥 맞불 부부

 

 맞불부부는 복잡한 사연을 가족의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혼가정으로 첫째 중학생 딸은 가출, 새로운 남편과 갖게 된 17개월의 어린 아이, 어쩔수 없이 함께 생활하는 두명의 조카로 총 4명의 아이가 함께 생활합니다. 두 부부는 서로 폭력적인 모습을 아이에게 보이며 서로 아동학대로 신고하고 CCTV를 설치하고 생활하고 있습니다. 오은영 박사는 둘의 관계보다는 아이들을 위해서 상담을 한다며 맞불 부부의 문제점을 하나하나 짚어줬습니다. 그런 와중, 부인의 알콜중독이 밝혀지면서 패널들이 기함을 토했습니다.

 

 더 충격적인 사실은 남편의 아이들 두명이 또 있다는 것입니다. 재혼가정으로 남편의 아이 둘, 부인의 아이 하나, 둘사이 아이 한명, 조카 두명 까지 두 부부의 문제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문제가 걸려있어 심각성이 더욱 들어났습니다.

 

아동학대 기준

 

 아동학대는 보호자를 포함 18세 미만 아동의 건강과 복지를 해치거나 정상적 발달을 저해할 수 있는 신체적 정서적 성적 폭력및 가혹행위 유기, 방임 등을 말합니다. 

 

 

결혼지옥 시크릿 부부

 

 

이미지 출처 MBC

 지난 주에는 주부대출로 빚이 5천만원 이상 있는 부부가 나오기도 했고, 남편의 사업비를 대기 위해 아내 명의로 7천만원이 넘는 대출을 한 남편의 사연이 나오기도 해습니다. 빚독촉 시크릿 부부의 대출은 주부대출 300만원으로 시작,1억까지 늘어난 빚으로 오은영 박사가 최초로 힐링 리포트를 포기했습니다. 

 

결혼지옥 양파부부

 작년 양파부부에서 남편이 묻지마 투자에 빠져 빚 2억 9천만원을 가진 사연에 이어 부부간 대출문제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결혼지옥 사막부부

 

 

 

 

 

 서로 대화가 없는 사막부부는 남편이 대환대출을 위해 대출상담을 받는 문제가 붉어졌습니다. 7년간 9천만원의 빚을 지게된 사연 소개되었습니다.

 

주부대출 금리와 한도

주부대출은 여러 금융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다만 주부라는 직업적 특성상 금리가 굉장히 높습니다. 

  • 다올저축은행 : Fi주부 대출은 17.99%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 KB저축은행 : Kiwi여성비상금대출 18.92%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 OK저축은행 : 주부OK론 19.04%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이자가 다른 대출상품에 비해 높기 때문에 대출을 받기 전 꼭 고민을 해보고 감당 가능한 수준까지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주부대출은 위험하기때문에 정부에서 시행하는 햇살론을 우선 받기를 추천합니다.

가급적 1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