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4 골드 스테인리스 스포츠루프 구매기

안녕하세요. 애플워치4 줄질 리뷰어 최고씨입니다.


오늘 리뷰할 애플워치4 줄질은 애플 정품 나이키 스포츠 루프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세일때 잔뜩 구매해 볼까 고민하다가 결국 얼마 못쓰고  정품으로 회귀한다는 이야기가 있어 그냥 한방에 정품을 사기로 했습니다.


구매를 위해 홍대 프리스비에 방문하여 시계줄을 보았습니다.



 일전에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리셀러 샵에 갔을땐 빨간색 RED에디션 밖에 없어서 이쁘지만 눈물을 머금고 돌아왔는데, 홍대 프리스비에는 다양한 색상의 줄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구매하고자 했던 일반 검정은 없어서, 저는 나이키 스포츠루프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당장 교체하고 싶었지만, 혹여나 떨어뜨릴까. 집으로 호다닥 뛰어갔습니다.






 집에서 줄을 바꾸려고하는데 웬걸 줄이 빠지지 않는 것입니다. 너무 당혹스러운 나머지 힘을 주고 악을 쓰고 하다가 뭔가 쉽게 빼는 법이 있겠지 하고 인터넷을 검색해봤더니, 버튼이있더군요 ^^; 하마터면 줄하나 날릴뻔


어쨋든 버튼을 꾹 누르고 옆으로 슥 빼니 기존의 줄이 빠지게 되었습니다. 새로 산 나이키 스포츠루프로 교체 했습니다.



 나이키 스포츠루프는 착용감부터 색상까지 매우 만족했습니다. 착용감은 찬듯 안찬듯 했고 루프 사이에 하얗게 박음질 되어있는 스카치라이트 반사섬유는 스포티함을 더욱 강조해주는듯 했습니다. 


 골드 스테인리스(스뎅)이라 색조합이 애매했는데 어두운 색도 제법 잘 어울리는 듯 했습니다. 65,000원을 썻기 때문에 근처 천으로 나아가 달리기를 시작합니다. 


그러나 몸이 고장난듯. 1km를 채 뛰지 못하고 멈춰버렸습니다. 

스포츠 루프도 삿겠다. 열심히 달려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