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션 청소하는 방법 (feat. 독일 개구리 세제)

인덕션 청소 추천 Frosh 독일세제

 인덕션이 더럽다. 인덕션을 처음 써봐서 인덕션에 열이있을때 합성수지 재질의 수세미를 들이밀어 늘러 붙었다. 인덕션 어떻게 하면 깨끗하게 쓸 수 있을까 고민하다 누군가의 추천을 받아 독일산 세제를 구매했다. 바로 Frosh 프로쉬 세제다. 독일 국민세제로 유명하다.

프로쉬(Frosh) 세제는 1986년 자연그대로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프로쉬는 독일어로 개구리라는 뜻으로 개구리는 1급수의 건강한 생태계에서만 살아갈 수 있기 때문에 인간과 자연에 이로운 프로쉬라는 모토아래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프로쉬는 친환경제품이다. 세제의 핵심인 계면활성제를 유채씨, 해바라기씨, 올리브 같은 유럽 재배 식물성 원료로 만들었고 용기 까지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한다고 한다. 

 

독일산 개구리세제 사용

 이렇게 뭔가 눌러붙어있는 인덕션에 세제를 뿌리자. 동봉된 칼로 최대한 빡빡 문지르면! 

 

<짠>

 

<짠2>

 

눌러 붙은 부분을 세제에 불려 놓고 동봉된 칼로 최대한 쓱싹쓱싹 밀면 된다. 인덕션 상판은 유리재질로 앵간해선 기스도 나지 않는다. 최대한 빡빡 문질렀다면 이제 세제를 잘 닦아 내고, 물티슈로 여러번 닦아서 마무리 하면 끝이다. 인덕션 청소가 필요하다면 프로쉬 세제를 활용해보자.

 

 

Frosch 독일 친환경 프로쉬 인덕션클리너SET+리필칼날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