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가을 근황

 #이직

 이직은 진행중이다. 이력서도 쓰고 면접도 보고, 최근엔 유명 스타트업에 지원했다가 떨어졌다. Zoom 면접이었는데 면대면보다 훠어얼씬 긴장되고 어려웠다. 눈을 직접 마주하고 하는 대화가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느꼈다. 상대방의 화면 밖에 있는 어리타던 내 모습이 조금 부끄러웠다. 이직은 진행중 ...ing. 내일도 면접이 하나 있는데 잘됐으면 좋겠다. 

 

#캠핑

 캠핑을 열심히 다니고 있다. 가을 최고 겨울오기전에 세번은 더 가고싶은데. y가 허락해줄지...☆ 갈때마다 재밌는 캠핑의 세계. 캠핑 포스팅이 두개 밀려있다. 

 

#독서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를 읽고있다. 너무 재미있게 잘 썼다. 철학서가 이렇게 재미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 서양의 주요 철학자들 뿐만 아니라 간디, 공자 등 동양의 사상가들도 다뤄주어서 참 재미있다. 포스팅 할 생각에 아찔해지지만 일단은 부지런히 읽어야 한다. 철학이론에 대한 이야기라 정독하고 반복하는 일이 많아 속도가 붙질 않는다. (읽는 시간이 부족하기도..)

 

#디아블로2

 최근 새로 리뉴얼된 디아블로2 리저렉션을 하고 있다. 중2때 피시방에서 밤새며 하던 추억에 잠깐잠깐 즐기는 중. 재밌는 점은 과거 디아블로2를 접한 세대가 지금은 전부 유-초등 부모 나이(30-40대)라 그들의 자녀가 잠들면 게임 접속을 시작, 수 많은 아재들이 몰려 10시 이후 서버가 터지는 일이 자꾸 발생한다. 재미있는 일. 

 

벌써 10월도 중순. 시간이 진짜 빠르다. 너무 빨라서 내가 시간을 제대로 보내고 있는지 의문이 든다. 방향을 잘 잡아야지. 하루하루 더 충실 해야지.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