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2 실화, 범죄도시3 캐스팅, 애꾸선장 배우 한우열

범죄도시2

 마동석, 손석구 주연 천만 관객을 넘긴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의 한국영화. 잔혹한 범죄에 맞서는 정의롭고 무자비한 경찰의 이야기를 통쾌하게 그린 영화다. 전작 범죄도시1의 흥행을 등에엎고 2를 개봉. 코로나 상황이 해소되면서 1천만명이라는 관객을 동원했다.

 

디즈니 범죄도시2 후기 

 범죄도시와 정말 안어울리는 OTT인거 같다. 디즈니에서 서비스 중이다. 1편도 굉장히 재밌게 봤기 때문에 2편도 상당한 기대감을 가지고 봤는데 기대만큼 해준 것 같다. 낯익은 배우들의 알콩달콩한 캐미와 마동석의 정의로운 폭력과 생각보다 물리적으로 약했던 빌런이 꽤 괜찮은 조화를 이뤄냈다. 베트남과 한국을 오가는 범죄 추적으로 자칫 영화가 산만해질 수 있었으나 영화는 속시원한 액션으로 완성도를 높혔다. 뻥뻥 날아가는 빌런이 인상적이다. 

 

범죄도시2 애꾸선장 한우열 배우

 

  몇 컷 안나왔지만 인상적인 조연이 있었다. 바로 중국 밀항선을 운영하는 애꾸선상, 고객이 전화를 하면 무조건 배가 없다고 하고, 따블 따따블이면 갑자기 배편이 마련되는 기적과도 같은 인물.

한우열 애꾸선장범죄도시 한우열

  

  분위기 끝내주는 이 배우는 한우열 배우다. 영화 데뷔는 한준희 감독의 차이타타운, 넷플릭스 D.P, 지옥에서 감초역할을 하며 인기를 끌었다. 호텔 델루나, 마음의 소리, 차이나타운, 뺑반, 마스터 등에 출연했다. 소속은 럭키컴퍼니. 동백 꽃 필 무렵 이후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뮤지컬과 연극에서 주로 활동했고 점점 활동범위를 넓혀가는 배우다. 출연작은 동백꽃 필 무렵이 유일한데 어떤역할로 나왔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범죄도시2 실화사건 필리핀 연쇄 납치 사건

 범죄도시2는 2007년부터 2010년까지 한국인 범죄자가 동남아에서 벌인 관광객 대상 납치사건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총 4회,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꼬꼬무)에서도 다뤄진 사건으로 최세용, 김종석, 김성곤 일당이 07년 안양의 환전소에서 여직원을 살해하고 1억 8천만원을 빼앗아 필리핀으로 도주, 혼자 관광온 관광객을 납치, 협박해 금품을 갈취했다. 08-12년까지 필리핀에서 납치된 한국인은 10명, 살해된 관광객 5명이다. 피해액수는 약 6억이상, 여행온 한국인을 친절하게 차량에 태운 후 금품을 갈취했다고 한다. 

 

 

왓챠 추천 영화 '범죄도시' 실화기반 왕건이파와 흑사파

범죄도시 실화  07년 발생한 흑사파 살인미수 사건과 같은해 발생한 왕건이파 사건이 섞여서 만들어진 실화 기반 영화다. 04, 07년도 경찰은 가리봉동에서 활동하는 조선족 조폭 왕건이파와 흑사

allthatreview.com

 

 

 

 

 

피해자 홍석동씨를 살해하고, 그의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천만원을 달러로 준비해서 뼈라도 찾아가라고 말하는 잔인한 모습을 보였다. 현재 김성곤과, 최세용은 무기징역, 김성곤은 극단적 선택을 했다. 

 

 

 범죄도시3 캐스팅과 향후 계획 

범죄도시3범죄도시 이준혁이준혁 벌크업

   범죄도시3는 마동석이 금천서를 나와 광역수대로 옮기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3편 캐스팅은 빌런 주성철 역할에 배우 이준혁과 야쿠자 역에 일본배우 아오키 무네타카가 캐스팅 되었다.

  광역수사대 반장과 형사로 이범수, 김민재가 캐스팅되었다. 사건에 휘말리는 일반인 조력자로 전석호, 고규필이 캐스팅 되었다. 이준혁은 범죄도시3을 위해 열심히 벌크업 중이라고 한다. 아마 장첸, 강해상처럼 몸으로 싸우는 액션을 보일 것 같다. 비밀의 숲에서 깨알같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라 기대가 더욱 크다. 앞으로 범죄도시 4까지 예정이 되어있는데 3촬영이 무사히 끝나고, 국내도 걸출한 영화 시리즈가 나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