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 어디서 사야 저렴한가. 필름구매 추천 사이트

필름카메라가 대 유행. 필름 카메라는 점점 사라지고 있는 추세로 필름의 가격이 점점 올라가고 있다. 2-5천원 하던 필름 한롤의 가격이 이제는 2만원대에 육박하기 시작한다. 필름 구매는 직구가 가장 저렴한 편이다. 

+ 최근 코닥 컬러 200은 +, - 8000원을 왔다갔다 한다. 그래서 이젠 울트라 맥스를 사용한다 (20.09.08)

++ 최근 코닥 컬러 200은 20,000원을 넘어간다.. 3년전보다 두배 이상 뛰었다. (23.3.30)

 

필름카메라 필름 구매처 정리

바야흐로 필름카메라의 시대다.(물론 내 인생에서.)

 하지만 이미 축소되어버린 필름시장에서 필름값은 천정부지로 올랐고 없어지는 필름 또한 수두룩 하다. 얼마전 아그파 비스타 200이 단종되며 나의 최애 필름 하나를 잃게 되었다. 

 

  필름은 요즘 한롤에 36컷 약 3700원에서 5000원 초반을 달린다. 약 1만 6천원에서 3만원 사이를 달린다. 후지필름에서 보급형 필름 가격을 올려버리는 바람에 이제 대세는 코닥이다.  코닥 컬러 200은 1롤 3700원 정도면 구매할 수 있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은 없을까 하여 인터넷을 뒤져보았다. 필름 최저가를 찾아서.

 네이버 필름카메라 동호회에서 사람들의 추천 사이트와 다양한 블로그를 참고하여 종합해본 결과 6곳 정도 추천할 만한 사이트가 나왔다.

 

#B&H

B&H라는 외국 사이트다.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는데 대량구매시 환률이 낮을때 배송료를 감안하여 구매한다면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이트 바로가기

#로모그래피

 

 

 

필름카메라의 대중화에 기여한 업체 로모그래피사에서 나오는 필름을 구매할 수 있다.

독특한 필름을 묶음단위로 가끔 저렴하게 풀때가 있다고 하니, 종종 들어가보면 좋을듯 

로모그래피 바로가기

 

#대진월드 포토몰

이미 필름카메라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유명한 대진월드. 세일하는 이월 필름과 다양한 색감의 독특한 필름들을 판매하고 있다.

대진월드 포토몰 바로가기

#월드포토

 

 

 

필름과 인화지를 파는 전문 사이트 코닥 컬러200의 단품의 경우 타 사이트 보다 100원 비싸다.

월드포토 바로가기

 

#필름나라 

여기도 유명한 사이트다. 시중가와 판매가를 함께 둔다. 시세를 파악하기에 적합한 사이트인듯. 

필름나라 바로가기

#필름공구

디지털시대의 마지막 필름 충전소라는 대단한 카피로 다양한 필름과 관련 기구, 카메라까지 다루고 있다.

필름공구 바로가기

 

 오프에서도 저렴하게 필름을 구매할 수 있는 곳들이 많다고 한다. 아니면 개인거래로 유통기한이 지난 보급형 필름을 구매해서 촬영하는 것도 추천. 

 필카를 찍으면 어쩔수 없이 소모되는 필름. 가격을 잘 알아보고 조금이라도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자. 

 

 

Leica Minilux 구매 리뷰, 나는 라이카를 왜 삿는가. that's why i purchased a leica_minilux.

욕망의 빨간딱지. 기능은 어차피 비닐봉지와 같은 명품백을 사는 이유를 이번에 알게 되었다. 필름카메라를 찍기 시작한지 어언 6롤. 잘 찍으려고 하면 할수록 망해가는 내 사진들을 보며 무엇

allthatreview.com

 

후지필름 후지컬러 슈페리아 프리미엄 400 27컷 x 10개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끗-